공지사항
문의전화

전화 032)887-8500
팩스 032-885-8181

  후원안내

작은 배려와 관심

“장애인의 대한 작은 배려와 관심은 큰 사랑의 실천 입니다”

참다운 복지인권사회를 지향

사단법인 인천장애인정보화협회는 장애인의 정보격차 해소를 통하여 장애인의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자립의 여건을 조성하여 장애인의 인권과 기회의 균등이 보장된 참다운 복지인권사회를 지향 합니다.
21세기 첨단 정보화시대에 장애인 이라고 해서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
장애인에게 있어서 정보화는 재활의 지름길 이며,보장구인 것입니다.
IT 앞에서 더 이상 편견 없는이 없습니다.

그러나 장애인도 우리나라의 당당한 국민으로서 정당한 복지혜택을 받아야 마땅하나 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이제 우리는 장애인 이라는 이유로 차별 받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의 자활자립 의지를 북돋워 주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정보화 시대에 신체적 장애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컴퓨터를 마련하지 못하는 장애인에게 컴퓨터를 전하는 『사랑의 PC 보내기 운동』을 전개하고 무료 컴퓨터 교육을 실시하여 장애인의 자활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장애로 인해 실의와 좌절에 빠진 장애인에게 정보화를 통한 용기를 주어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다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복지 사회 건설에 동참한다는 차원에서 후원에 동참하여 주시면 사회봉사의 주인공으로 보람을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송금안내

시티은행 431-04182-259
((사)인천장애인정보화협회)

후원금 이외에 컴퓨터,횔체어,보조기,기타 각종 생필품을 기증하는 경우 어려운 장애인에게 전달합니다.

본 협회에서 발행하는 간행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본 협회가 주최하는 행사에 귀빈으로 초대 됩니다.

사랑의 봉사활동에 동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협회에 지원하는 후원금품에 대하여는 법인세법 및 소득세 법에 의거 지정 기부금으로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후원은 모두를 위한 사랑입니다
주소 : 405-800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3동 26-3 인천사회복지회관 106호
전화번호 : (032)887-8500 팩스번호 : (032)885-8181
CopyRight (c)2015 by www.itwelfare.or.kr.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